본문 바로가기

출산일기 출산준비 육아용품

평창 라마다 호텔 앤 스위트에서 힐링을~ 양떼목장에서 인생사진을 ~


저희 가족은 강원도를 너무나 사랑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평창에 생긴 라마다 호텔에 자주 다녀오곤 합니다. 정식명칭은 평창 라마다 호텔앤 스위트이고 위치는 평창군 대관령면 오목길 107에 있습니다.

2018 동계올림픽 이후 만들어져서 최신식형 호텔입니다.
일단 구조가 넓직 넓직하여 주차공간도 많고 이용하기가 좋습니다.
라마다 호텔 객실은 크게 세가지로 나뉩니다. 스탠다드/디럭스/ 빌라 이렇게 있고 빌라가 가장 넓고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전 객실이 복층 구조인 독특한 매력을 가진 호텔입니다.

최근 언니네(아기와 함께)가 다녀온 복층 스탠다드 입니다!


그 중 최고는 빌라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빌라는 단독으로 한 세대가 사용을 하고 있어 굉장히 프라이빗합니다. 자쿠지, 욕조를 갖춘 화장실이 있고요. 윗층에 넓은 침대, 아랫층의 독립된 방이 있습니다. 쿡탑, 전자레인지, 커피 포트, 냉장고 외에도 기본 식기류 등이 풀세팅 되어 있습니다. 대가족이 여행을 오더라도 부족함이 없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최근 pet room이라는 서비스를 오픈하여 일부 호실은 반려동물 함께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호텔 조식은 맛이 있는 편이지만 주변에 은근 먹을 거리가 많아서 조식을 먹지 않는 날도 있었구요.

시설은 바베큐장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세탁실이 있습니다. 호텔 내 편의점이 있어서 음식을 사서 방에서 먹으니 좋더라구요. 전자레인지나 커피포트를 이용해서 간단한 안주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평창이 좋은 이유는 푸르른 양떼목장을 갈 수 있기 때문인데요. 웅장한 산속에 오솔길을 내고 잘 꾸며놓은 목장은 대충 찍어도 화보를 만들어준답니다.
사진 촬영을 위해 연인이나 친구들끼리가도 좋고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으로도 강추입니다.
어린이들이 양을 가까이서 보고 먹이를 주는 체험을 할 수 있기 때문이죠~

양과 교감할 수 있는 먹이 주기 체험


양떼 목장에서는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이가 있다면 양몰이 공연을 볼 것을 강추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해요~ 하지만 어른들끼리만 갔을때는 패스하고 산길을 걸었어요!

그리고 신선하고 맛있는 산물들도 맛볼 수 있어요.
아이스크림이 맛있고 심지어 삼양목장에서는 삼양라면도 판매하고 있어요!

양떼목장은 하늘목장과 삼양목장이 크고 유명하고요.
입장권은 싸지 않은 편이지만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매하기 위해서는 네이버 그린 티켓을 이용했습니다. 전일에 결제가 되어야 한다고 하니 갈 계획이 있다면 미리 표를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관람팁
두 목장 다 규모가 크고 제공하는 프로그램도 비슷합니다. 관람팁이 있다면 목장이 너무 크기 때문에 다 볼 수는 없고 코스를 계획적으로 짜고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중간 중간 셔틀버스 정류장이 있습니다. 아이가 있다면 특히나 셔틀버스를 적극활용 하셔야 합니다.

사진 촬영 팁

여기는 그림같은 샷을 많이 건질 수 있지만 사실 뒷모습 맛집입니다. 바람이 너무 많이 불고 세서 머리가 날리기 때문에 뒷모습 사진이 유독 많은 것도 그런 이유겠지요~~?? ^^
포토존은 너무도 많기 때문에 사람들이 몰린 곳에서 기다리지말고 우리가족 만의 장소를 개척해 사진을 찍으면 됩니다. 보통 정상에서 풍력 발전기 앞에서 많이 찍으시고 내려오는 길에 언덕에서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옷은 바람에 예쁘게 흩날리는 옷을 입고 가면 좋겠지만 추울 수 있으니 가디건 경량 패딩 등을 챙기면 정말 최고입니다.
신발은 무조건 편한 걸루 신고가야 해요~ 비포장 도로도 있기 때문에요



양 이외에도 다양한 동물들이 있습니다.
사냥개 소, 양 등 목장의 다양한 동물들을 접하면
동물 친화성을 기르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청정 지역 평창에서 맑은 하늘 아래 맑은 공기를 마시고 싶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