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산일기 출산준비 육아용품

남산타워가 보이는 서울역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베이비 샤워 파티를~ 👶🏻

얼마전 친한 친구의 베이비 샤워를 축하해주기 위해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 다녀왔습니다.

베이비 샤워란 ?
출산을 앞둔 임산부를 격려하고 아가와의 건강한 만남을 기원하기 위해 예비산모의 친한 지인들이 마련해주는 파티입니다.!! 요즘은 브라이덜 샤워 만큼이나 베이비 샤워도 많이 챙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

 

남산이 보이는 밀레니엄 힐튼 서울에서 낭만 베이비 샤워

 


베이비 샤워를 위해서는 몇가지 준비물이 있는데요~
풍선과 토퍼를 꼭 주문해야 한답니다.
풍선은 큰 아기 + OH BABY
또는 BABY SHOWER 등등 대표적인 문구가 정해져 있더라구요.
업체는 많았지만 레터는 거의 비슷했어요. .
풍선을 주문하면 펌프도 같이 와서
편하게 꾸밀 수 있었어요 . 펌프는 필수는 아니지만 있으면 훨씬 작업시간을 단축할 수 있으니 잘 보관후에 재사용 하는 걸로~~

토퍼는 케익이나 상차림에 쓰기 위해 주문 제작했습니다
토퍼는 예시 문구 중에 하나를 택해서 주문 시에 태명을 넣으면 제작이 되어 발송됩니다.!!
저희는 ㅇㅇ아 건강하게 만나자~ 로 했어요. 건강이 최고~
토퍼를 들고 남산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니 무척 이쁘더라구요!

 

제작 주문한 토퍼에요 !

 


베이비샤워 상차림은 간단하게 준비하면 됩니다. 주로 과일이나 케익 떡 과자 등 간식으로 준비를 하고요~
저희는 먹고 싶은 음료나 간식을 각자 소량씩 사오기로 했어요!

또한 베이비샤워는 예비산모를 격려하는 자리이기 때문에 선물을 보통 준비합니다. 베이비 샤워용 선물은 아기용품이 1등으로 인기가 많죠.
저는 아기 침구류 세트를 사다주었습니다. 아가들 낮잠을 재우기에 좋은 펼치면 두툼한 이불침낭이 되고 일체형으로 베개도 달려있어서 유용하게 쓰일 것 같네요! 친구가 좋아해서 저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친구들은 속싸개와 아기 신발, 딸랑이를 선물로 가지고 왔는데 너무 귀엽다라구요.

서울역 밀레니엄 힐튼은 위치와 경치가 정말 좋아요.
서울역 8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정도이지만 언덕길이라서 짐이 많으면 조금 멀게 느껴지실 수도 있어요.
한 때는 서울역 <-> 호텔 간 셔틀버스도 운행을 했지만 지금은 코로나19 확산 때문에 잠시 중단된 상태이고요. (2020년 3월 28일 기준입니다.)
자차를 이용하실 경우 호텔 전용 주차장이 있고 숙박 하실 경우 무료로 주차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부대 시설은 현재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 방지를 위해 축소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0년 3월 말일 기준이며 정확한 정보는 해당 호텔 홈페이지를 참고 바랍니다)
수영장/ 체력단련장(GYM)/사우나 등 모두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확산 방지를 위해 협조를 해야겠지요?

다음은 조식 운영입니다.
역시나 코로나의 여파로 인해 조식 운영 방식도 조금 달라졌는데요.
평일의 경우 조식은 뷔페식이 아니라 한식/양식 선택해서 한상차림으로 제공된다고 하네요.
제가 방문한 날은 주말이라 뷔페를 운영했습니다. 쌀국수, 한식 밥과 반찬 몇가지, 계란요리 , 요거트 , 과일 등의 아침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조식치고는 준비된 음식이 많아 아침을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밀레니엄 힐튼 호텔의 특장점은 아무래도 객실에서 보이는 풍경이 아닐까요?
낮에는 남산의 성곽이 보여 예쁘고 밤이 되면 야경이 참 멋있습니다.
서울 N타워 (남산타워)가 도보로 이용가능하니 아침에 산책 다녀오셔도 좋은 것 같네요.. 일찍 일어난다면요~ ㅎㅎ

 

 


파티에 사용했던 풍선은 깨끗히 떼어내고 뒷정리를 해두었습니다.
가구의 위치를 옮겼거나 창문에 풍선을 붙였다면 깨끗하게 원상태로 복귀해놓는 것은 호텔 예절의 기본이겠지요?
특히나 파티용 레터 풍선은 바람을 빼면 다음번에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버리지 마시고 잘 보관해 놓으시길 바랍니다~ 은박 풍선 바람 빼는 방법은 빨대를 이용해서 바람 넣었던 곳을 쿡 찌르면 피슈~~소리와 함께 바람이 빠집니다. 동봉된 빨대를 버리지 마시고 이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힐튼 중에서도 남산이 보이는 밀레니엄 힐튼 호텔은 이벤트 하기에 딱 좋은 것 같아요. 프로포즈 , 결혼 전 파티, 출산 전 파티 등 ~ 아름다운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너무나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아가가 무사히 태어나 건강히 만나기를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