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과 서비스

사랑스러운 조카의 캐릭터 케익 주문제작기2222

우리 사랑스러운 조카를 위한 케이크 22222

사랑스러운 조카를 위한 케이크를 어쩌다보니 두개를 맞추게 되었는데요.

언니랑 저랑 의사소통의 부재로 ^^;

케익을 두번이나 했지만 조카가 너무 행복해해서 아깝지가 않네요^^

케이크에 관심이 많으셔서 두번째 케이크도 올려보겠습니다.

 

두번째 케익은 일명 지니라고 하는 핑크색 기차에요.

띠띠뽀 기차 친구들 중에 하나의 기차이구요 .

띠띠뽀는 매우매우 인기가 많은 캐릭터인거 아시죵?

여자 아이들이 무척이나 좋아할 것 같은 캐릭터이구요!

실제로 인기가 아주 많다고 하네요.

 



저희 조카는 남아이지만 기차 지니를 너무나 좋아라하네요.

로기 케이크는 제가 해줬기 때문에

울언니는 지니 케익을 주문하게 됩니다.

 

로기 케이크는 평면형에 그림을 그리는 형태였다면

지니 케이크는 모양 자체가 입체적으로 기차모양이에요!!!

 비교를 위한 로기 vs 지니 

여러분의 선택은????



아이가 더욱 좋아했어요. 지니를 보고 뽀뽀도 하고 참 귀엽네요.

일단 요 주문제작 케익업체는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갑 캐릭터 케익을 만들어주신답니다.

 

저희도 정말 검색 많이 했는데 서울에서 이런 퀄리티로는 거의 최저가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또 하나의 팁을 드리자면 배송보다는 직접 픽업을 해야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너무 먼 지역의 업체를 선택하는 것은 그다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이동장소가 멀어진다면 특히 더운날씨엔 변질의 우려도 있고 신선도가 떨어져 맛도 덜해지겠지요?

피치못해 원거리 픽업을 가야할 경우엔 자차를 이용하심이 좋겠습니다. ^^

 

띠띠뽀 지니 케익은 참고로

저의 로기 케익보다도 더 저렴했어요!

다만 미리 예약은 필수에요 . 주문제작이 기본이다보니까요.

디자인변경은 제작이 들어가기 전이라면 가능하고 최대한 잘 맞춰주시더라구요 .

 

조카, 아들, 아기생일 때는 캐릭터 케익 주문제작해보시면 어떨까요?

아기가 무척이나 좋아하고 정말 추억이 된답니다.

사진도 너무 예쁘게 나오구요.

그리고 또 타요, 띠띠뽀가 아니더라도 핑크퐁 아기상어 등

정말 다양한 캐릭터 케익을 입맛에 맞게 맞추어 주시더라구요!

꼭 업체에 문의해보시고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로 케이크를 주문 제작해보아요 ^^

 




우리 조카 생일주간 동안 케이크 많이 불고 너무나 행복해했습니다.

귀염둥이 내년에도 기대해죠 ~


반응형